농사일기

녹차먹인 계란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이천기 2018. 3. 28. 22:46

오늘 특별한 계란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경남 합천에서 양계농장을 하는 박명진씨가 1년동안 녹차먹인 닭들의 건강상태를 관찰하고 일지를 쓰며 녹차의 약성과 효능을 눈으로 확인하고 그 방법을 알려준 저에게 감사의 뜻으로 보내온 계란입니다.
♠♠
꿈꾸는 계란(유정란)농장을 하는 박명진씨는 6,000여 마리 닭을 정성으로 키워 우편과 마트를 통해 잘 판매하고 있고 지난해 살충제 계란 파동 때 보건당국의 전수조사도 통과되기도 했지만 2016년 초겨울에 발생한 AI로 농장이 있는 합천호 주변에도 방역차량이 몰려와 예비방역을 하는 것을 보고 경남 합천도 AI안전지대가 아니라 생각하고 농장의 닭들을 AI로부터 지키기 위해 제가 KNN방송에 출연하여 항바이러스 작용을 하는 늙은 녹찻잎 우린물을 먹여 AI를 예방하는 뉴스를 보고 인터넷으로 녹차잎을 구해 먹이기 시작했습니다.

녹차를 먹이기 전 박명진씨의 꿈꾸는 계란농장의 닭들은 해마다 겨울이면 독감 등으로 많은 닭들이 죽었지만 녹차를 먹이고부터 죽은 닭이 없고 항생제 등 전염병 약을 먹이지 않아도 감기에 걸리지 않아 월 100만원 이상을 절약 할 수 있고 닭들도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는 것을 보고 부인과 함께 녹차를 마시는 녹차 애호가가 되었습니다.
평창올림픽기간에 유행한 노로바이로스로 병원 간호사로 있는 박명진씨의 딸도 바이러스 감염자로 판정이 되어 격리수용대상자였지만 격리공간이 부족해 박명진씨 집에서 쉬면서 녹차를 함께 마신 덕분인지 가족모두 노르바이러스 감염증세 없이 보냈고 그 후 간호사 딸은 진주에 있는 종합병원에서 검사를 해보고 노로바이러스 완쾌판정을 받았다고 지난 월요일에 저에게 전화로 알려주었고 감사의 뜻으로 계란을 보낸다고 했습니다.

이것이 10년전부터 제가 주장한 과학적으로 검증된 녹차의 효능이며 대학연구소와 학계에서 인정한 친환경 AI예방법입니다.
박명진씨가 1년간 쓴 일지를 양계협회에 알려 녹차로 AI를 예방 할 수 있다는 검증자료로 쓸 계획이라고 했습니다.

주변에 양계,오리 농가가 있다면 녹찻잎을 이용한 AI예방정보를 공유하시길 바랍니다.
꿈꾸는 계란농장 박명진대표 전번 010-4844-4254


택배로 선물받은 계란




박명진 대표와 주고 받은 카톡



KNN 뉴스

오리농장의 직원에게 녹찻잎 우리는 방법을 제가 알려주고 있습니다.

오리도 녹찻잎 우린 물을 잘 먹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