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일기

의사들도 잘 몰라서 잘못 알고 있는 건강상식 바로알기

이천기 2020. 1. 10. 09:26

의사들도 잘 몰라서 잘못 알고 있는 건강상식 바로알기

말기위암 환자 등 100여 분의 암환자의 암을 완치하게 했고 지난 15년간 SNS로 수 천 명의 사람에게 건강상담을 해주면서

건강을 회복한 사례를 모아 분석을 한 자료입니다.



최근에 인간의 자연수명은 38년이라는 DNA연구결과가 나왔고 음식과 환경에 따라 60년의 수명이 연장이 될 수 있고 섭생攝生을 잘 하면 건강하게 150~200년을 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서양인보다 동양인의 수명이 길고 서양인은 18세부터 노화가 생겨 눈과 이마에 주름살이 생깁니다.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 무병장수 합니다.

1) 고기를 먹을 때는 채소를 함께 먹는 것이 좋다.
채소를 함께 먹지 않으면 복부비만이 온다.

2) 닭고기와 오리는 어떤 병에도 나쁘지 않다고 하고
당뇨병이나 고혈압 등에 닭고기가 좋지 않다고 하는
근거는 없다고 의학계는 말하지만 항생제를 먹은 닭과
오리는 안전하지 않다.

3) 저녁은 적게 먹는 것이 좋다. 단 저녁에 노동하는
.사람은 제외

4) 잠은 적게 자도 수명이 짧아지고 많이 자도 수명이
짧아진다. 최소 6시간은 자야한다. 취침 2시간 전에
수면을 방해하는 커피와 녹차를 마시지 않는 것이 좋다.

5) 신약은 적게 먹는 것이 장기臟器 건강에 좋다.

6) 천연비타민제라 판매하는 비타민제도 발암물질 화학
첨가물이 들어 있기에 먹지 않는 것이 좋다.

7) 과일, 채소를 꾸준히 먹는 것이 좋고 면역력이 잘
떨어진 사람은 화학성분이 없는 친환경 과일, 채소를
먹는 것이 안전하다.

8) 감기약을 먹을 때 커피, 녹차, 보이차는 마시지 않는 것이 좋다.녹차, 보이차도 커피에 들어 있는 각성제 카페인이 ⅓이 들어 있어 감기약과 주사약의 효과가 떨어져 감기가 빨리 낫지 않는다.

9) 감기에 잘 걸리는 사람은 면역력이 떨어진 사람이며
노화가 빨리 온다. 커피를 끊거나 줄이는 것이 좋다.

10) 커피 한잔을 마시고 소변을 보면 2mg의 칼슘이
빠져나가며 고기를 먹고 커피를 마시고 소변을 보면 25mg의 칼슘이 빠져 나가며 연계성은 72시간 이어 진다.

11) 말린 무에 칼슘이 많이 나오고 말린 무잎(무청)에
칼슘이 많이 들어 있다.

12) 계란노른자 콜레스테롤은 걱정보단 효능이 더
월등하다.

13) 단 음식을 먹어도 당뇨병은 안 생긴다. 발효시킨 당糖 성분의 식품은 건강에 이로운 과당果糖이 된다. 피로 할 때 당이 떨어지면 돌연사 할 수 있다.
오히려 과식이 비만증을 불러 당뇨병이 되기 쉽다.

14) 맵게 먹어도 머리는 나빠지지 않는다.
너무 맵게 먹을 때 위장장애가 오는 건 사실이다. 그러나 머리를 나쁘게 한다는 것은 잘못된 상식이다. 맵게 먹으면 혈액순환에 좋고 면역력이 강화된다.

15) 싱겁게 먹는 것 보다 조금 짜게 먹는 것이 좋다. 대한민국의 최고의 의사였던 황수관 박사도 음식을 싱겁게 먹어 혈액내에 염도가 0.9%가 되지 않아 7년전 패혈증으로 67세로 별세했고 국내에서 의사의 말을 듣고 한해 4만명 이상이 패혈증으로 사망하고 있다.
싱겁게 먹는것이 좋은 것이 아니고 사람의 체질에 따라 조금 짜게 먹고 달게 먹어도 된다.

16) 겨울에 실내공기를 덥게 하고 반팔티셔츠를 입고 생활하면 폐가 나빠져 폐암에 걸릴 수 있고 밀폐 된 공기에 의해 감기에 잘 걸린다. 평균20도가 적절하다.

17) 하루 커피 4잔을 마실 경우 장상피화생수치가 14배가 증가되어 위암에 걸리기 쉽고 원두, 믹서커피 등 모든 커피가 해당 된다.


18) 녹차와 같은 잎차로 만드는 중국의 발효차인 보이차도 오래 숙성시킨 것이 좋다고 고가로 판매되고 있지만 보이차는 항산화물질 폴리페놀이 녹차보다 적게 나오고 영양효능적인 면에서는 한국 녹차에 비해 가성비가 떨어진다. 현재의 한국인 평균수명 81세 중국인 평균수명 72세를 보면 알 수 있다. 녹차, 감국차, 무말랭이차, 은행, 매실을 꾸준히 먹는 것이 건강에 좋고 장수한다.


@@

오래사는 것이 인생의 목적이 아니지만  병없이 장수하면 깨달음 등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38년까지는 부모가 물려 준 영영분으로 살지만 그 후 수명은 음식과 환경에 달렸습니다. 저의 이론대로 살면 200년 이상을 살 수 있지만 커피에 중독되어 사는 사람은 80년도 건강하게 살 수 없을 겁니다. 




DNA역사

장수동물인 북극고래는 노화질병 등으로 자연수명을 채우지 못하는 것으로 파악되었다.  한겨레신문  


신약을 장복하면 면역력과 생명을 유지하는 영양소가 고갈이 됩니다.


암에 걸리지 않고  건강하게 살 수 있는 선택은 여러분의 판단에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