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일기

제충국 살충제 추천

이천기 2020. 5. 19. 20:31

친환경, 유기농업을 하는 분들이 인체에 해가 없는 수입산 제충국 천연살충제를 사용하거나 제충국화를 재배하여 만들어 사용하기도 하고 저도 오래전부터 만들어 쓰면서 재배법, 제조법, 사용법을 저의 블로그와 귀농, 귀촌카페에서 알리기도 했습니다.
제충국 살충제는 저와 같이 할 일이 많아 바쁜 사람은 만들기가 쉽지않아 누군가가 국내에서 만들어 판매하기를 바라고 있었는데, 충남 천안에 살고 있는 농업인 채의수 대표가 우리나라 제충국분야의 최고 권위자 양영택박사의 자문을 받고 오랫동안 연구하여 제충국 중 살충능력이 가장 좋다는 달마시안 제충국 살충제를 만들어 판매한다고 해서 저도 2병을 주문했는데 오늘 도착했습니다.

제충국 살충제는 이런 분에게 좋습니다.
밭이 유기질화 되지 않아 해충방어기전능력이 떨어지는 흙에 농사를 짓는 분과 텃밭에 자주 갈 수 없어 막걸리 트랩, 집충물통을 잘 관리 하지 못하는 주말농장을 하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분은 화학살충제를 사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화학살충제는 저독성이라 해도 한 번만 사용해도 인체 신경세포조직을 상하게 하고 농작물의 맛과 영양을 떨어지게 합니다.
제충국 살충제는 분무후 3시간이 지나면 독성이 증발해서 인체에 해가 없어 영국, 뉴질랜드, 캐나다, 독일 등에서 사용하고 있는 국제인증 유기농전용 살충제입니다.

제충국 살충제 구입처 / 가격
한병 500mL 5만원 택배비 3천원 별도
두병부터 택배비 무료
010-9410-1268 채의수 / 달마시안 제충국
농협 301-9410-1268-51
채의수

 

달마시안 제충국
달마시안 제충국
달마시안 제충국
달마시안 제충국
우리가 재배했던 제충국 / 제충국화도 여러 종류 있지만 달마시안 제충국이 살충능력이 제일 좋습니다.
우리가 만들어 사용한 제충국 살충제
우리가 만들어 사용한 제충국 살충제
우리농장에 피었던 달마시안 제충국
제충국을 잘라서 모으고 있는 옆지기
제충국 / 제충국 살충제를 만들 때 꽃, 잎, 줄기를 모두 사용합니다.
달마시안 제충국을 재배하여 살충제로 만드는 채의수 대표와 양영택뱍사가 공저로 출간한 책
유기농 식품의 힘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 보다 위대 합니다.